월별 글 목록: 2013년 Jun월

2013학년도 1학기 대학원생(박사과정) 장기해외연수 지원계획 안내

본교 박사과정 대학원생의 연구 여건을 개선하고 국제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학문 후속세대 양성을 위한 2013학년도 1학기 장기해외연수 지원계획안내입니다.

 

가. 서류 접수 : 7.19(금)까지 장학담당자에게 제출
나. 선발 예정 인원 : 10명
다. 신청서식 및 참고사항 : 붙임 1, 2의 내용 참고

 

붙임 1. 2013학년도 1학기 대학원생 장기해외연수 지원계획 1부.
붙임 2. 장기해외연수 신청 서식 각 1부.

2013학년도 2학기 특별수강생 선발 계획

2013학년도 2학기 특별수강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합니다.


가. 과정 : 석 ․ 박사과정
나. 추천인원 : 2013학년도 후기대학원 신입생 각 과정 학과(부)별 모집인원 1/10 이내
다. 지원서 접수 및 장소 : 2013. 6. 26.(수) ~ 7. 8.(월),
지원대학 학과 사무실
라. 심사 및 추천 : 2013. 7. 9.(화)
마. 수강허가 : 2013. 7.25.(목)
바. 수강신청 : 2013. 8. 5.(월) ~ 8. 7.(수), 기존 특별수강생도 동일
사. 수강료납부 : 2013. 8.23.(금) ~ 8.29.(목)

붙임. 2013학년도 제2학기 특별수강생 선발계획 1부

 

2013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1,2유형) 신청 알림

2013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유형(Ⅰ,Ⅱ) 신청안내입니다.
o 신청기간: 2013. 06. 11.(화) ~ 2013. 07. 05.(금)
o 서류제출 기간: 2013. 06. 11.(화) ~ 2013. 07. 10(수)
o 학생 문의사항: 1599-2000 (평일 09:00~18:00까지)
o 담당자 문의사항: 1666-7114 (평일 09:00~18:00까지)
o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www.kosaf.go.kr)

1. 2013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안내문 1부.
2. 차상위계층 증빙서류 및 이중지원방지 안내 1부.

 

경력개발센터 해외 인턴십 지원금 안내

경력개발센터에서 아래와 같이 해외인턴십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해외 인턴십 지원금 지급 개요
  1) 인턴십 지원금 신청 대상 및 인정 기관
    – 신청 대상: 해외인턴십이 확정된 서울대학교 재학생
                         방문, 교환, 휴학생 및 교내 중복 지원금 수혜자 제외
    – 인턴십 인정 기관 및 기업: 해외 법인 기업 및 국제기구
  2) 지원금 신청 및 지급절차
    – 인턴십 출국 3주 전까지 서류 구비하여 경력개발센터로 수시 신청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 http://career.snu.ac.kr 공지사항 참조)
    – 사전 인터뷰 실시, 인턴십 지원금 지급대상 여부 통보
    – 인턴십 활동 종료 후, 1달 이내 인턴십 보고서 제출
    – 보고서 제출 후, 2주 이내 지원금(지역별 차등지급) 지급
2. 문의: 경력개발센터 서우리 (880-5067, gtp@snu.ac.kr)

2013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2013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강의 수강수감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특히 이번 평가부터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평가문항을 대폭 축소하였으며, 평가결과를 활용할 수 있또록 공통문항 평가결과의 평균점수를 공개하기로 하였으니, 성실히 답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기간: 2013. 6.12.(수) ~ 6.28.(금)

2. 방법: 포털 마이스누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성적조회 – 강의평가

3. 평가문항: 공통문항 3개문항, 자유서술식 문항 2개문항

4. 유의사항

- 강의 수강수감조사에 참여하여야 성적 조회 가능

- 평가결과로 인하여 평가학생에게 불이익이 미치지 않음

 

2013-2학기 휴학, 복학(귀), 복적(재입학) 및 등록일정 안내

2013학년도 제2학기 휴학ㆍ복학(귀)ㆍ복적(재입학) 및 등록 일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 내에 각종 신청서의 제출 및 등록(납입금 납부)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연한을 초과하는 학생이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적 처리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공고문 1부

학사과정 강의수강소감 조사 개선 시행 알림

학사과정 강의수강소감 조사(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개선하여 시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3학년도 1학기 평가
 - 공통문항(3개)과 자유응답 항목(2개)으로 평가
 - 공통문항 평가결과의 평균점수를 학내 구성원에 공개
   (포털사이트 1학기 수강편람 해당강좌 상세조회 정보에 표기)
 - 강의평가 결과의 세부내역에 대한 기존 검색 권한은 그대로 유지
   (학장, 부학장, 학과장 및 강의자)

2. 2013학년도 2학기 이후 평가
 - 단과대학, 학과별 특성화 선택문항 추가
   (2013학년도 2학기 중 선택문항 구성)

첨부. 강의수강소감 조사 문항 구성안 및 평가결과 공개안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