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글 목록: 2013년 Oct월

2013학년도 동계학생해외문명탐방 프로그램 안내

「2013학년도 동계 학생 해외문명탐방 프로그램」시행안내입니다.

1. 신청서 제출 기간: 2013. 10. 28.(월) ~ 11. 14.(목)
2. 신청서 제출 장소: 교학행정실(5동 201호, 학생담당자, yjeen20@snu.ac.kr)
서류와 파일을 함께 제출
3. 신청서 제출 양식: 붙임 양식 참고
4. 선발 방법: 제출한 계획서를 평가하여 팀당 최고 700만원까지 지원하며, 인
솔교수 경비는 별도 지원 함

붙임. 2013학년도 동계해외문명탐방 공고 1부

 

증명서 발급방법 변경에 대한 안내 협조 요청

차세대 통합행정 정보시스템 2단계(학사정보시스템) 서비스를 2013년 11월 4
일(월)부터 개시함에 따라 증명서 발급방법 중 변경되는 부분이 있어 안내해드립니다.

특히, 자동발급기는 학사정보시스템을 개시함과 동시에 사용이 중지됩니다.

첨부 1. 증명서 발급방법 변경 안내문 1부
첨부 2. 인터넷 발급, 인터넷 우편신청 사용자인증 방법 안내문 1부

 

201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연구생부담금 2차 추가 납부일 알림

201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연구생부담금 2차 추가 납부일(최종)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연구생 등록대상자는 정해진 기일에 반드시 부담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납부 일시 : 2013.10.23.(수) 09:30 ~ 16:00 (최종)

※ 반드시 16:00 이전에 납부 완료

나. 납부 장소

- 농협은행 서울대 자하연 지점에서만 납부 가능

 

2013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2013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예비수강신청 : 11.4.(월) ~ 11.6.(수), 09:00 ~ 18:00
2. 수강신청기간
○ 11.7.(목) ~ 11.8.(금), 08:00 ~ 18:00
○ 11.11.(월) ~ 11.13.(수), 09:00 ~ 18:00
3. 수강신청변경기간 : 11.20.(수) ~ 11.22.(금), 09:00 ~ 18:00
4. 학과수강신청조정기간
○ 1차 : 11.14.(목), 09:00 ~ 23:59
○ 2차 : 11.22.(금), 09:00 ~ 11.25.(월), 15:00까지
※ 11.25.(월), 15시까지 신청된 과목만 11.26.(화)부터 고지서 출력 가능
5. 수강신청가능학점 : 6학점

붙임 1. 2013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1부.
붙임 2. 2013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 매뉴얼 1부.

 

 

2013년 제 8차 콜로퀴엄, 고언숙 교수(Univ. at Buffalo & Seoul National Univ.)

2013년 제 8차 콜로퀴엄

- 발표자: 고언숙 교수(Univ. at Buffalo & Seoul National Univ.)
- 제   목: Do I speak too fast? : A corpus-based study of mothers’ speaking
- 일   시: 2013. 10. 29. (화) 오후 2시
- 장   소: 신양인문관 302호(국제회의실)
- 초   록: 파일 첨부

 

2013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실시

2013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평가(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니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간: 2013. 10. 14.(월) ~ 10. 25.(금)
나. 방법: 포털 마이스누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강의중간소감조사
다. 평가문항: 자유서술식 2개 문항
- 이 강의에서 좋았던 점을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the good points of this lecture.)
-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suggestions for the improvement of this lecture.)
라. 대상교과목: 학부 강좌 전체 및 대학원 희망 강좌
- 추가 교과목 선정기간: 2013. 10. 14.(월)까지
첨부. 강의 중간 소감조사 프로그램 안내 1부

 

2013. 2학기 분납2차 등록기간 변경 및 수납 계획 알림

2013학년도 제2학기 분납2차 및 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 등록금 수납계획을 붙임과 같이 변경하여 알려드리니, 대상자는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환불자(수업연한초과자 학점변경 및 등록 후 휴학한 학생이 복귀하여 수업료 인하에 따른 환불액이 발생한 경우)는 학생 본인이 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해야 하니 이점 유의하여 안내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납대상 : 분납자 및 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학점추가로 추가 납부액 발생)
나. 수납기간 : 2013. 11. 6(수) ~ 11. 8(금)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당초 일정과 변경되었음에 유의하시기 바람)
다. 수납은행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라. 고지서출력 : 2013. 11. 4.(월) 09:00부터「학교홈페이지」및「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마. 3,4차 분납기간 : 3차[11.13(수)~11.15(금)], 4차[11.27(수)~11.29(금)]

 

붙임 1. 2013학년도 2학기 분납2차 등록금 납부 안내문 1부.
붙임 2. 2013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납부 안내문 1부.

 

2013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및 심사 계획 알림

 

2013학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첨부>와 같이 알려드리니 추진일정에 따라 자체 세부계획을 수립.시행하여 주시고 정해진 기한내에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13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심사 일정표 1부
2. 석.박사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 요령 1부
3. 관련 서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