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울반

너울반 학부생 과방

언어학과/너울반 과방은 2동 211호에 있습니다. 과사무실 옆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는 방인데요, 이곳은 언어학과생들과 인문대학 너울반 학생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너울반 출신으로 다른 전공을 선택한 학생들도 졸업할 때까지 찾는 곳이지요. 물론 다른 반에 속해 있다가 전공 진입을 언어학과로 한 학생들도 언제나 편안하게 찾아와 쉴 수 있는 아늑한 보금자리입니다. 뿐만 아니라 대학원생들도 바쁜 연구생활 가운데 틈틈이 과방을 찾아와 학부생 후배들과 스스럼 없이 어울립니다. 과방에 있으면 언어학과 사람들을 거의 모두 알게 되고, 거의 모두와 친해질 수 있답니다. 당연히 과방을 아끼고 사랑해야겠지요?
그리고 싸이월드 너울반 클럽을 찾아오시면, 시간이 맞지 않아 과방에서 만나지 못하는 사람들과도 온라인으로 반갑게 만날 수 있답니다. 싸이월드 너울반 클럽 ‘막강언어 힘찬너울’ 클럽 주소는 club.cyworld.com/snuneoul이에요. 싸이월드에 가입한 언어학과, 너울반 학우라면 누구나 자주 들러 주세요.
참, 언어학과 반 이름인 ‘너울’은 바다에 치는 큰 파도를 일컫는 우리 토박이말이랍니다. 막강언어 힘찬너울, 우리 너울반 학우들 모두 너울처럼 힘차고 당당한 대학인이 되어요. 우리 모두 ‘지금 이 순간 여기서’ 세상을 향해 바다의 너울처럼 힘차게 외칠 수 있지요? 아자!